학과소식

창업트레이닝센터, 신세계백화점서 ‘디스커버리Ⅲ’ 특판 등록일 : 2014-11-24 09:24

관리자 조회수 : 562
창업트레이닝센터(소장 이동렬)1120일부터 26일까지 광주광역시 서구 무진대로 신세계백화점 1층에서 열리는 광주·전남 중소기업우수제품 박람회에서 디스커버리특별판매전을 실시한다.

호남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에이스골프()가 개발한 디스커버리는 기존의 골프공이 무게중심과 형태, 밸런스와 상관없이 무작위로 퍼팅라인을 인쇄하는 단점을 보완해 완벽한 형태의 밸런스와 무게 중심을 정렬하는 특허기술을 적용해 골프공에 존재하는 단 1개의 퍼팅라인을 정확히 찾아서 마킹한 제품이다. ‘디스커버리로 플레이를 한 골퍼들은 평균 5타 이상 핸디를 줄이는 효과도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골프산업학과 3학년에 재학 중인 대학생 창업 CEO인 김 대표가 지난 1031일부터 114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116회 중국 추계 수출입상품교역회(Canton Fair)에 참가해, 완벽한 형태의 발란스와 무게 중심을 정렬하는 특허기술을 적용해 골프공에 존재하는 단 1개의 퍼팅라인을 정확하게 마킹한 디스커버리를 선보여 240만불의 계약을 성사시키고, 650만불의 수출 상담을 진행한 바 있으며, 에이스골프의 디스커버리는 미국 USGA와 영국 R&A와에 등록된 정식 공인구이다.

한편, 이번 광주·전남중소기업 우수제품 박람회에서는 ()광주신세계MD들의품평회를 거쳐 선정된 우리지역 24개 중소기업의 우수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고,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16, 창업보육센터 졸업기업 2, 기존행사에 참여한 일반중소기업 6개 기업 등 총 24개 기업이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