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

골프산업학과 만학도 CEO 김영준 씨, '핸디 5이상 줄이는 골프공' 개발 등록일 : 2014-09-17 11:04

관리자 조회수 : 263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에이스골프(주) 경영, ‘디스커버리Ⅲ’

완벽 1퍼팅라인 마킹 특허적용, 미·중·일·호 등 전 세계 수출

 

골프산업학과 3학년 김영준 씨(에이스골프(주) 대표)가 창업보육센터(센터장 이동렬)의 지원으로 최첨단 특허기술을 적용한 퍼팅라인 마킹으로 평균 5타이상의 핸디를 줄일 수 있는 듀얼밸런스 골프공인 ‘디스커버리Ⅲ’를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호남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에이스골프(주)가 개발한 ‘디스커버리Ⅲ’는 기존의 골프공이 무게중심과 형태, 밸런스와 상관없이 무작위로 퍼팅라인을 인쇄하는 단점을 보완해 완벽한 형태의 밸런스와 무게 중심을 정렬하는 특허기술을 적용해 골프공에 존재하는 단 1개의 퍼팅라인을 정확히 찾아서 마킹한 제품이다. 에이스골프 관계자에 따르면 ‘디스커버리Ⅲ’로 플레이를 한 골퍼들은 평균 5타 이상 핸디를 줄이는 효과도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에이스골프(주)는 호주 시드니, 중국 절강성에 지사 개설을 완료한데 이어 미국, 일본, 뉴질랜드에도 지사를 준비 중이며, 올해 8억, 내년에는 15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는 유망 중소기업이다.

이동렬 창업보육센터장은 에이스골프의 사업 활성화를 위하여 멘토링 프로그램(4개월) 및 홍보, 마케팅을 적극 지원을 할 계획이며, 센터의 대표기업으로 키우기 위해 총력을 다 하겠다“ 고 밝혔다.